며칠전부터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정확히 말해, 아직 시작된거는 아닌데, 거의 학기가, 아니 쿼터가 끝났지요.
그래서 며칠 여유를 부렸습니다. 사실 방학이라해봐야 3주 정도 밖에 안되는데, 그 짧은 방학을 맘 놓고 놀수도 없는게 현실이네요. 짧은 방학을 가능한한 길게 써야하는 상황이지요.
근데, 제목이 또 영어네요~~~. ㅋㅋㅋ 몇몇(!!) 청년들 또 짜증내겠지만, 좋은 찬양하나 소개!!
오늘 교회 성가대에서 부른 찬양이예요.
When God dips His love
오래전에 컨트리풍으로 나온 찬양인데, 4부로 편곡한 가스펠성가곡(?)이예요. 정말 흥겹답니다!
가사도, 주님의 구원하심과 사랑을 내 안에 숨길수가 없다는 내용으로, 한마디로, 기뻐서 어쩔수가 없다는 내용이죠!! ㅋㅋㅋㅋㅋ
혹시 청년부 특송할 일 있으면 이거 하세요!!
제가 악보 보내드릴게요!! 음악도 CD 빌려서 여기가 올릴게요!!
내년에 어딜지는 모르지만 선교여행 때 이거 해도 좋겠네요!!!! ㅋㅋㅋㅋ
올해는 How Beautiful 로 주님의 사랑을 부드럽고 감동적으로 전했다면, 내년에는 When God dips His love로 주님의 사랑에 기뻐 어쩔줄을 모르는 청년들의 모습을 보여주는거 어때요??
이곡 찬양하면서 (연습할때도 실제로 예배때 할때도) 성가대원들 다 자신도 모르게 몸을 박자에 맞추어 움직이고 그랬어요. ㅋㅋㅋ 정말 신나는 곡이거든요. 오늘 완전한 가스펠 성가대였어요!! ㅋㅋㅋ
참고로 제가 여기서 다니는 교회는 거의 청년부 입니다! 아니, 청년부예요!! ㅋㅋㅋ
그래서 성가대도 다 청년들입니다!
이 곡 Data/Form (자료실?)에다 올려놨습니다. CD에서 복사한 게 아니고, 인터넷에서 찾은거라 1분 밖에 안 되요.
그래도 힘들게 찾았습니다. 대부분 축~~ 늘어지는 옛날 컨트리풍으로 부른거더라구요. 그래도 4부로 부른 거 찾아서 올립니다. 느낌이 완전히 다르죠!
아! 그리고, 9월에 미국오기전에 찍은 사진을 이제서야 컴퓨터에 옮겼습니다. ㅋㅋㅋㅋ
한국떠나기전 마지막 주일에 찍은거예요. 별로 많이 찍지를 않아서 그리 많은 형제 자매들이 들어있지는 않네요.
하여간, 올릴게요!!
그럼...
God's grace,
Taeky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