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람지기 2015.08.08 00:52:57
1396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창세전에 나를 계획하시고 구원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며 기도하게 하시고, 새 날을 주시어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기 원합니다. 주께서 동행하여 주셔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살게 하옵소서. 그러나 주님, 저는 언제든 죄를 지을 수 있는 연약한 죄인임을 고백합니다. 긍휼히 여겨 주시고 성령께서 저를 주장하여 주셔서 제 안에 있는 음란과 부정, 교만과 사욕을 버리게 하옵소서. 동이 서에서 먼 것같이 죄에서 먼 삶을 살게 하옵소서. 부지중에라도 죄를 짓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여 그 뜻대로 살게 하시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기 원합니다. 예배의 자리를 귀히 여기며 힘을 다하여 나가게 하옵소서. 이 몸을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며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의 피 값으로 사신 교회를 섬기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맡은 직분을 충성스럽게 감당하여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웃을 사랑하길 원합니다. 내가 먼저 다가가게 하시고,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어 어떠한 이웃과도 화목하게 하옵소서. 선한 그리스도인의 모범이 되어 착한 행실을 하게 하시고, 많은 사람들을 주께 인도하는 구원의 통로가 되게 하옵소서.
 
저에게 가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이 저희 가정의 주인이시요 통치자이십니다. 가족 모두가 한 믿음으로 주를 섬기게 하옵소서. 성령으로 하나 되게 하시고 항상 화목하며, 온전한 믿음의 가정으로 서게 하옵소서. 저희 가족의 안위를 주께 의탁합니다. 가족 한명 한명의 걸음을 인도하여 주셔서 악한 꾀에 빠지지 않게 하시고 나쁜 곳에 가지 않게 하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가 기도하며 여름 사역을 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전교인이 함께 모이는 산상 부흥회를 갖습니다. 하나님이 지으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참 쉼을 누리며 주의 말씀으로 더욱 살찌게 하옵소서. ‘다시 십자가 앞으로’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 목사님을 성령 충만하게 하시고 은혜와 진리의 말씀을 선포케 하옵소서. 말씀을 듣는 저와 성도들의 마음을 기경하여 주셔서 좋은 밭이 되게 하시고, 100배, 60배, 30배의 결실을 맺게 하옵소서. 우리의 심령이 주의 말씀에 반응하여 성숙한 신앙으로 자라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열정도 회복하게 하옵소서. 담터수양관 곳곳에서 진행되는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 가운데도 성령의 은혜를 덧입혀 주옵소서. 사랑하는 후암의 모든 자녀들이 주일성수하는 신앙으로 거듭나게 하시고 회심하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부흥회 기간의 모든 날씨와 환경을 주께 의탁합니다. 가장 좋은 것으로 우리에게 주시며, 주님의 보호하심 가운데 안전하고 평안한 시간 보내게 하옵소서. 서로 배려하고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아름다운 산상 부흥회가 되게 하옵소서.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대통령과 모든 국무위원, 공무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주옵소서. 이 나라를 올바르게 이끌어 가게 하시고, 국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존경받는 정부가 되게 하옵소서. 경제가 활성화되어 청년들이 일할 곳이 있게 하시고, 노년의 어른들이 가난과 외로움으로 고통 받지 않게 하옵소서. 해외 각지에서 오늘도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열악한 환경에 몸이 상하지 않게 하옵소서. 저들의 자녀를 지켜 주시고 가족 모두 성령 충만하게 하옵소서. 주께서 복음을 전할 환경을 열어 주실 때 담대하게 도를 선포하게 하시며, 저들의 수고와 눈물로 황무지 가운데 교회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오늘도 하나님께서 행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완전하신 하나님의 경륜에 순종하며 주께서 행하시는 큰일들을 목도하는 하루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