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백선희 2002.07.17 15:47:11
324
왜 의심부터하지요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
성령님의 힘을 입어 예수님의 이름으로 병을 치료하라는 하나님의 말씀은 못 믿겠나보지요. 성경에 쓰여진 말씀중 어떤 것은 믿고 자신의 믿음의 기준에 따라 어떤 것은 빼고 하지요. 정말 하나님이 치료를 해 주셨는데 그 하나님을 판단하다니 전화번호까지 남겼는데 정말 더 큰 간증들이 인터넷을 통해 세상에 알려질텐데 그 간증들도 못 믿으시겠다면 진영석씨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믿는 것이 아니고, 정말 성령이 내조 하시어 쓰시는 성령의 종을 판단하니 성령님을 못 믿는거네요.
앞으로 계속 지켜보시죠.
살아계신 하나님의 살아 역사하심을 믿든지 아니 믿든지 그건 그쪽 판단에 맡기죠.
하지만 기억하세요. 진영석씨
당신이 그 홈에 들어가 정말 성령의 종을 찾으며,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체험하기 원하는 수 많은 영혼들에게 천국길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잃게 했다는 것을 이 글을 올리는 이 사람은 경기도 수원 사람인데 중앙침례교회 김장환 목사님을 비롯해 순복음교회나 여러 큰 교회를 두루 다녔지만 28 ~ 29년 동안을 믿었지만 정말 기도를 받아 병 완치된 것은 처음 봤으니까요.
기쁨으로 두려움으로 하나님의 복음을 전파 합니다. 학문으로만 주님을 믿지 마세요.
예수님은 먼저 앓는자 병든자를 치료하신 뒤에 천국복음을 전파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선물로 보내주신 성령님을 영접하고 성령의 종들이 된 예수님의 11사도 도 바울도 모두가 사이비겠네요.
본인이 보지 않고 체험하지 않은 것은 함부로 판단하지 마세요.
성경을 잘 보세요. 함부로 판단을 하라고 했는지 아닌지...
허긴요 예수님께서 세상에 오셔서 많은 이사와 기적을 행하셨는데 바리세인과 대제사장은 이단으로 몰았으니까요.
무엇이 정통이고 무엇이 이단인지가 뒤박인 이 세상에 어둠이 지배하는 이세상에서 진짜 하나님의 능력을 체험하지 않은 진영석씨도 모르고 지은 죄이니 용서를구하는 회개를 하시면 용서해 주실 주님이시죠.
진영석씨 앞으로 한달 정도 있다가 www.heavenroadfind.or.kr
한글도메인 천국길을찾아라기도원으로 방문해서 간증을 보시고 간증글도 보세요.
하나님은 정말 살아계시고, 인천에도 수원에도 전국 각지에는 이 곳 기도원에서 죽어가는 환자들이 죽음에서 살아 난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다시 회개의 글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관리하는 회사를 바꿀 예정이라 메일 주소도 바뀔 겁니다.
그때 글을 기다리죠.....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