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람지기 2019.09.01 13:36:41
130

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이시니 내 마음이 그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그러므로 내 마음이 크게 기뻐하며 내 노래로 그를 찬송하리로다 -시편28:7-

 

주님 한 분만으로 기뻐할 수 있는 믿음을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 주와 함께 걸어가는 신앙의 삶을 허락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성령으로 살고 성령으로 행하는 오늘을 주님이 기뻐하시는 삶의 예배로 드리기 원합니다. 내 모든 삶을 인도하시고 주관하시는 나의 주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믿음 안에 우리 가정이 하나되게 하옵소서.

서로를 간절히 기도하며 가족을 위한 사랑의 삶을 통해 서로에게 그리스도를 증거하기 원합니다. 이 가운데 이루어주실 회복과 연합을 통해 모든 가족들이 살아갈 이유와 힘을 얻게 하옵소서. 다가올 명절을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과 축복을 경험하는 시간으로, 예배의 자리를 사모하는 가정으로서 맞이하는 믿음의 명문가문이 되게 하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가 드리는 모든 예배를 기뻐 받아주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모든 예배가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시간이기 원합니다. 하나님이 찾으시고 기뻐하시는 예배자가 가득한 교회되게 하옵소서. 이를 통해 모든 성도가 거룩한 삶의 능력으로 한 주를 승리하게 하옵소서.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영육의 강건과, 성령의 충만, 영권과 물권과 인권을 허락하셔서 주님의 기쁨을 향해 허락하신 공동체를 이끔에 조금도 부족함없게 하옵소서

 

하반기 다시 시작될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교구와 구역, 심방과 교제, 정오 릴레이 기도 등 모든 목양 사역위에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전도와 선교사역, 교육 사역을 주님께 맡깁니다. 후암전도대와 반찬봉사 그리고 예꿈 사역들을 통해 예수의 사랑이 전해지게 하옵소서.

제자훈련과 평신도 훈련원, 모든 리더교육을 통해 말씀으로 세워지는 역사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모든 사역 가운데 생명을 살리며 영혼을 세우는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나게 하옵소서.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의 뜻대로 다스려지는 나라 되기 원합니다.

모든 위정자를 주님께 의탁 드립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자들로서 겸손과 온유, 사랑과 공의, 충성과 섬김으로 쓰임받는 자들 되게 하소서. 각계각층 나라의 모든 곳에 공의와 공생의 문화가 세워지기 원합니다. 정치, 사법, 행정, 경제, 교육 모든 곳에 참된 그리스도인이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여 개혁되는 복음적 나라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한인관계가 어려움 속에 있습니다. 속히 정상화 되어 이것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없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북한을 위해 기도합니다. 오랜 분단으로 이질화되어버린 현실 속, 교류와 지원이 무엇보다 복음의 전달이 확대될 수 있는 길을 허락하옵소서. 고통가운데 신앙의 신실성을 지켜가는 믿음의 형제 자매의 기도에 응답하사 무너진 북의 교회들이 부흥하는 날을 속히 허락하여 주옵소서.

선교사님과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모든 선교사님의 사역과 가정, 공동체와 교회를 축복하여 주옵소서. 선교사님의 사역에 필요한 모든 인력과 재정 무엇보다 건강과 사명을 붙잡아 주사 끝까지 감당할수 있는 힘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초대교회와 같은 놀라운 성령의 역사가 보여지며 경험되게 하사 복음의 불길이 타오르기 원합니다. 그 일을 위해 중보로 나아갑니다. 응답하여 주옵소서.

 

지금도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