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인도네시아 정영명, 김경선교사 선교 기도편지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눅 2:14)

 

 

선교를 위해 한마음이 되시고 지금까지 아낌없는 사랑과 기도를 하여주신 선교 동역님들께 하나님의 사랑이 늘 넘치시기를 원합니다.

 

지난 3주전 사역하고 있는 STTBJ 신학교의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20(학사대학원생)들이 그동안 영혼구령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졸업하는 모습을 보며 앞날의 복음을 위한 열정에 가득 찬 이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기쁨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들은 이제 각 고향으로 돌아가 교회를 섬기고 지도자로서 사역을 감당하게 됩니다이들을 위해 파송기도를 하며 비록 사역에 어떤 어려움이 있을 지라도오직 여호수아와 같이 담대하게 말씀을 붙잡고 성령의 능력을 믿고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고 복음을 증거 할 수 있도록 간절한 기도를 드렸습니다.

 

지난번 선교편지에도 말씀드렸듯이 솔로지역에 한 일주일간 머물며 STTBH 신학교에서 말씀을 증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학장과 부학장 및 교수들과 함께 교회와 전도 처를 확장하기 위해 앞으로의 사역을 나누었습니다.

학장님은 내년부터 저에게 선교학에 대한 집중강의와 세미나를 부탁하였습니다이를 위해 기도하며 함께 사역을 하기로 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이곳에 있는 대부분의 신학생들은 각 섬에 어려운 지역에서 온 자들입니다.

앞으로 아직도 복음이 들어가지 않는 지역들을 보면서 이제는 그 지역을 타켓으로 전도 훈련에 들어가는 지역 훈련 센타를 운영하는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어렵지만 성령의 역사를 통해 훈련된 신실한 사역자들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2월에 접어들어 신학교 및 교회에서 성탄절 행사 및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이로 인해 예수님을 믿고 많은 영혼들이 주님께 돌아오도록 하는 마음으로 말씀을 증거하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이틀 전 STTBJ신학교 성탄절 예배를 드리면서 이번 가을학기를 마무리하였습니다방학기간 동안 신학생들이 각 지역에 다니며 복음을 잘 증거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성탄절을 맞이하여 하나님의 평강과 사랑하심이 인니 선교에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과 사역위에 늘 함께 하시기를 원합니다.

 

아래와 같이 기도해주십시오

 

1. STTBJ 신학교를 졸업하는 전도사들이 각 고향에 돌아가 담대하게 복음 증거 할 수 있도록

2. 우기 철이지만 찌릉시교회 증축공사가 잘 마무리되도록

3. S지역에 전도 처를 세울 수 있도록

4. 각 섬에서 온 신학생들의 필요(학비기숙사비)가 채워지도록

5. 각 지역 훈련 센타를 운영하는 프로그램이 잘 진행되도록

6. 저희 가족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2017년 12월 15일

 

인도네시아에서 정영명, 김경선교사 드림

 

 

 

STTBJ신학교 졸업식

 

STTBH신학교에서 설교

 

 

 

STTBH신학교에서 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