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멀린 2016.08.03 09:22:20
509

 

나의 주인되시며 구원자되신 삼위일체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이 죄인을 구원하시고 하나님을 아바 아버지라 부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 돌리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주셔서 하나님을 더 잘 알게 하옵소서. 마음의 눈을 밝혀 주셔서 예비해 두신 풍성한 복을 깨닫게 하옵소서.

 

주님, 여전히 죄를 짓는 저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을 버리게 하옵소서. 악한 마음과 생각을 버리게 하옵소서. 사단의 유혹을 물리치며 시험에 들지 않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불확실한 미래와 자녀들에 대한 근심걱정을 주님 앞에 내려놓습니다. 목자 되신 하나님을 전적으로 의지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 가정이 경건하여 항상 하나님을 경외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통치하는 가정이 되게 하시고, 기도하며 응답받는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힘을 다해 하나님만 섬기게 하옵소서. 제가 먼저 믿음의 본을 보이게 하시고 자녀들 또한 주의 말씀을 지켜 행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옵소서. 믿음의 명문 가문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저를 하나님의 도구로 사용하여 주옵소서. 누구에게나 좋은 이웃이 되게 하옵소서. 어려운 이웃을 돕게 하시고, 방황하는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제게 주신 직분을 기쁨으로 감당하게 하옵소서. 주신 은혜를 따라 기도와 봉사와 복음 전하는 일에 충성하는 일꾼이 되게 하옵소서.

 

산상부흥회를 통해 은혜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성령의 능력으로 살게 하옵소서. 여름 행사들을 은혜롭게 마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청년부 인도네시아 단기선교에도 함께 하시어 복음과 은혜로 충만한 사역이 되게 하옵소서. 여름 행사 이후에 우리의 자녀들이 더 큰 꿈과 비전을 보게 하시고, 말씀과 기도로 사는 영적인 체험을 하게 하옵소서. 성도들의 믿음도 더욱 깊어지고 신앙이 성장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는 교회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 돌리는 교회되게 하시고,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교회되게 하옵소서. 모든 예배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보며 건강하고 행복한 성도의 교제가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새가족들을 보내 주시니 감사합니다. 더 많은 새가족들을 보내주셔서 하나님 나라의 좋은 일꾼들로 서게 하옵소서. 세계선교대회를 준비합니다. 선교사님들이 쉼을 얻게 하시고 교회의 선교방향을 함께 만들어가는 유익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이 나라를 지켜 주옵소서. 전쟁이 일어나지 않게 하시고 평화로운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대통령과 모든 국무위원과 공무원들을 지혜롭게 하셔서 이 나라를 올바로 이끌어가게 하옵소서. 계속되는 경제 불황에서 벗어나게 하시고 청년들이 일할 곳이 많은 나라 되게 하옵소서. 세계 곳곳에서 IS(아이에스)의 테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세계평화를 지켜주시고 저들의 만행이 그치게 하옵소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을 지켜 주옵소서. 자연재해와 모든 위협으로부터 지켜주옵소서. 영육이 강건하며 성령충만하여 날마다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필요를 따라 드리는 기도와 긴급한 기도 제목에 응답하여 주옵소서.

 

아버지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날마다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을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