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멀린 2016.05.01 23:02:08
1412

 

할렐루야, 선하고 인자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만물을 계획하시고 창조하시며 위대한 능력으로 다스리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께서 주신 하루를 시작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하며 주께 영광 돌리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드리는 기도를 들으시는 줄 믿습니다. 믿음으로 드리는 기도에 응답하여 주옵소서. 주님, 저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연약하여 날마다 범죄하는 저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신 사명에 충성하지 못하였습니다. 하나님보다 세상 낙을 즐거워하였습니다. 무가치한 것에 욕심을 부리며 헛된 것을 쫓았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일에 게으름을 피우고 불평불만 하였습니다. 생각과 말과 행동으로 지은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온종일 나와 동행하여 주시고 의인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우리 가정의 주인이 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가정을 만드시고 인도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 가정에 날마다 복 주실 줄 믿습니다. 우리 가정을 축복의 통로로 사용하여 주옵소서. 세상 가운데서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하는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만 섬기며 말씀에 순종하는 가정되게 하옵소서. 부부간에 사랑과 존경과 순결이 있게 하옵소서. 자녀들에게 마땅히 행할 길을 가르치며, 올바로 양육할 수 있는 믿음과 지혜를 주옵소서. 자녀들의 학업과 진로를 인도하여 주시고 필요한 재능과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가정의 경제를 풍성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섬기며 이웃에게 나눠주어도 부족하지 않게 하옵소서. 가족이 모여 기도할 때마다 기도의 응답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믿지 않는 가족, 친지들을 기억하여 주셔서 그들에게도 구원의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교회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 우리 교회가 더 큰 은혜의 역사를 써내려가게 하옵소서. 구원의 방주 역할을 잘 감당하며 지역사회를 잘 섬기게 하시고, 세계 선교를 온전히 감당해가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5월의 모든 행사를 주님께 맡깁니다. 역대 목회자 초청예배와 은퇴 및 임직식과 온가족예배를 기억하여 주옵소서. 새로이 세워지는 장로, 안수집사,권사들에게 교회를 향한 사랑과 하나님을 향한 충성이 넘치게 하옵소서. 경로잔치와 효도관광 등 어르신들을 섬기는 일도 기쁜 마음으로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대심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대심방 자리에 하나님의 위로와 격려와 평안이 넘치게 하시고, 구역과 가정이 회복되는 시간되게 하옵소서. 교회의 모든 행사들이 성도를 자라게 하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키며 생명을 구원하는 일이 되게 하옵소서.

 

이 일을 위해 세우신 담임목사님을 항상 강건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은혜로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사역의 많은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좋은 당회를 주시니 감사합니다.당회원들이 더욱 한마음이 되어 교회를 섬기게 하옵소서. 당회원들의 수고와 헌신으로 교회가 든든히 서가게 하옵시며 성도들에게 존경받는 당회가 되게 하옵소서.

 

매주 새가족들을 보내주시고 정착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전도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전심으로 예배하는 일꾼들이 더욱 많아지게 하옵소서. 질병과 노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성도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여호와 라파, 하나님의 치유의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자리를 털고 일어나 예배의 자리에 나오게 하시고, 간호하는 가족들에게도 큰 위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이 나라의 주인이신 하나님 아버지. 대통령과 모든 공무원들에게 지혜를 주옵소서. 20대 국회가 곧 시작됩니다. 국민을 위한 국회가 되게 하여 주시고 국민의 존경과 신임을 받는 국회가 되게 하옵소서. 나라의 경제가 활성화되게 하시고, 청년들과 중장년, 노년 모두 일할 곳이 많은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전 세계 곳곳으로 선교사님들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복음의 불모지에 교회가 세워질 줄 믿습니다. 선교사님들의 삶 가운데 함께 하시어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고, 각종 위험으로부터 보호하여 주옵소서.

 

우리에게 풍성한 삶을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기대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